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미 맛집으로 아는사람은 다 아는 아차산역 맛집 소바쿠~

REVIEW

by 슈슈슈 2020. 3. 3. 22:58

본문

지난주 남자친구집 놀러 갔다가 남자친구가 자기동네에 매번 볼때마다 줄서있는 가게가 있다며 맛집인거 같다고 같이가보자고 어머님과 셋이서 같이 다녀왔답니당!!

저희가 갔을땐 웨이팅이 없었지만 자리가 이미 만석이더라구요! 가게앞에 이렇게 메뉴가 적혀있으니 웨이팅 있을 시 기다리며 미리 메뉴보며 정해놓아도 될꺼같네용ㅎㅎ

가게 내부는 아담하니 작았어요!
이미 만석이라 사진을 못찍었네요ㅜ

인테리어도 아기자기~
저희는 온소바,온우동,카마타마우동,모듬튀김,토리카라 이렇게 주문했어요!

카마타마우동이에요~ 면위에 날계란이 올려져서 나오는데 간장을 부어서 먹으면 된답니당~
주문하기전에 날계란이 올라간다길래 다른거 먹을까하다 인기 많다고 해서 주문했는데 맛있더라구요~~
근대 계속 먹으니 조금 느끼했어요!
모듬튀김! 모듬튀김 꼭드세요 존맛탱!
고추튀김 별로 안좋아하는데 모듬튀김에 꽈리꼬추튀김이 예상외로 핵존맛ㅋㅋㅋㅋㅋㅋㅋ

온우동도 괜찮았어요!
토리카라는 닭튀김이더라구요!
닭튀김이 일본어로 토리카라인가ㅋㅋㅋㅋ
그리고 와사비마요네즈 소스까지 넘나 마싯!

온소바는 어머님이 드셔서 사진을 못찍었는데ㅜ
먹어봤더니 소바는 냉으로 먹는게 더 맛있는거 같아요ㅜ 온소바는 개인적으로 별로ㅜㅋㅋㅋ
다른 테이블 보니 자루소바도 많이 먹던대 자루소바 먹어보러 한번 더 방문해야겠어요!!ㅋㅋㅋ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