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건대컬리넌호텔후기!

REVIEW

by 슈슈슈 2020. 4. 7. 01:49

본문

건대 컬리넌호텔에서 1박하고왔어요~
건대컬리넌이라고 했지만 건대에서는 좀 멀어요ㅜ
그래도 걸어갈만한? 아님 전동킥보드 타고가면 금방가는거리?더라구요-~

건대 컬리넌호텔은 1호점 2호점이 있은데 건물이 바로 옆에 붙어있어요! 약간 쌍둥이빌딩처럼?ㅎㅎ

이렇건물이 양옆으로 있어요!
제가 1박했을때가 주말이라 그런지 정말정말 사람이 많았어요!

객실안에 욕조가 있어서 그런지 로비에서 입욕제도 판매했어요~ 근대 비싸비싸ㅜ
그리고 룸서비스도 가능하더라구요~ 끓인라면도 판매하고ㅋㅋ

일회용품 따로 무료제공안되고 구매하셔야해여!
천원이었던가?

지하1층에 카페테리아가 잇어 전자렌지도 쓸겸 내려가봈어요

어머 근대 무슨 식당처럼 엄청 잘되어 있었어요!

커피뽑아먹는 기계도 있구요 그옆에 정수기와 얼음냉장고까지! 테이크아웃잔도 옆에 구비되어있어 커피도 뽑아서 방으로 갔어요!

자 이제 방사진인데 방은 아담하니
하루 지내기 좋았어요!

화장실도 깔끔하고 수압도짱!

크진않았지만 욕조도 있었어요!
사용하진않았지만 없는거보단 낫지않겟냐며ㅋㅋ

건대주변 숙박찾으시면 컬리넌 강추까진아니지만 추천해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