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건대 가성비갑 백종원파스타 롤링파스타!

REVIEW

by 슈슈슈 2020. 1. 28. 01:35

본문

기성비 좋다는 백종원파스타 롤링파스타가
건대에 있다는말을 듣고 건대에 간김에
한번 들러보았어요!

들어가는 입구입니다.
정확한 위치는 설명을 못하겠네요ㅜ
제가 부산사람이라..... ㅜ

암튼 롤링파스타는 2층에 있어요

자리가 만석이라 창가쪽에 앉았어요

안에가 생각보다 넓고 테이블도 많았어요!
롤링파스타는 물,수저,피클 등등 셀프에요!

파스타가 거의 만원을 안넘었던거 같은데
암튼 롤링파스타는 가격이 착해서
1인1파스타에 고르곤졸라까지! 주문했어요!

고르곤졸라는 어딜가는 존맛탱!
고르곤졸라는 사랑입니당

매운우삽겹파스타였나;
자세히 기억안나지만 넘 매웠어요
매운거 못먹으면 다른거 주문하세여
엄청나게 매워요

저건 스프파스타였는데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개인적으로 파스타에 소스가 많은걸 좋아하는데
롤링파스타는 소스도 많고 특히 스프파스타는
스프처럼 소스를 떠먹을수 있어 좋더라구요!
그리고 매운거 못먹어서 매운파스타랑
스프파스타를 섞어 먹었는데 섞어 먹으니
매운맛도 중화되고 맛있었어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