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중국 칭다오여행 이틀째!(완샹청 믹스몰 와이포지아, 샤오미)

REVIEW

by 슈슈슈 2020. 1. 16. 23:56

본문

아침 늦게 일어나서 조식을 먹으러 갔어요!!
생각보다 먹을게 많더라구요!

조식먹으면 항상 빵만먹는 빵순이는
오늘도 빵ㅋㅋㅋㅋ

조식먹고 침대에서 또 잔건 비밀....
침대에서 뒹굴거리다 두시쯤 밖에 나갔어요ㅋㅋ

오후가 되어서야 기어나가는ㅋㅋㅋㅋㅋ
오늘은 쇼핑하는날~
친구가 화훼이에서 폰을 구매한다고 하여
화훼이 매장갔다가 샤오미 매장으로 갔어요!
칭다오에 샤오미매장은 믹스몰 안에 있어요

샤오미에서 블투 마우스 구매하고
샤오미볼펜구매하고
또 머삿더라ㅋㅋ
사실 별로 살게 없었어요ㅜ

믹스몰 안에 페이유에가 있다고 하여
페이유에 신발을 구매하려고 겁나 돌아다녔지만
찾지못했다고한다.....
직원에게 물어봤는데 직원도 없어진거 같다며....
근대 없어진건 아닌거 같아여

그리고 맛집으로 유명한 와이포지아에 갔어요
와이포지아 뜻이 외할머니집이라나 머라나ㅎㅎ

내부가 엄~~~청 컸어요

점심먹기도 저녁먹기도 애매한 시간이었는데
손님이 꽤 많았어요
현지인들도 많이 오는 맛집인거 같았어요

메뉴가 정말많고 머가먼지 몰라 주문하기
정말 어려웠는데 미리 메뉴를 찾아보고 가서
그나마 원하던건 다 주문했네요

지금부터 음식사진입니다.

볶음밥!
볶음밥 맛있었어요!(추천)

이것도 이름은 모르겠지만
제입맛에는 맞았어요(추천)

이거 가지볶음인가
그런데 이거 강추! 가지 별로 안좋아하는데
저거 마싯더라구요!! (강추강추)

와이포지아 찾아봤을때 후기로
제일 많이 나왔던 메뉴에요
맛있다던 후기 많이봤는데
저는 그냥...넘 느끼했어요(쏘쏘)

감자볶음!!!
이건 첨엔 뭐지.? 했는데
은근 중독!
이거도 계속 손이가더라구요(추천)

동파육!
저는 별로....
빵같은거랑 같이 나와서 싸먹는 거라고 하던대
저는 쫌 별로더라구요ㅠ
달달하면서 짭짤한데
고기에 비계가 너므많아ㅜ
동파육이 원래 그런거겟죠ㅜ(비추)

그리고 마지막으로 샤오롱바오!
친구는 비린내같은거 난다고 별로라고 하던대
저는 괜찮았어요!
막 마싯다 이정돈 아니고 (쏘쏘?)

여자둘이서 저만큼 주문한거 실화?ㅋㅋㅋ

중국 칭다오에서 간 식당중에 와이포지아가
젤 맛있었어요!
맛집 인정!ㅎㅎ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